2009. 10. 31. 18:36


피겨갤을 보다보면 항상 나오는 부메랑이야기 ㅋㅋ 과연 무엇이 있을까?


Dcinside 피겨갤 007변기님의 글

부메랑 종합 정리-과거부터 현재까지 ㅋㅋㅋ

주의할점 : -진지하게 읽으면 안됨-


1. 빙상 위의 사다코(영화 링에 나오는 머리카락 긴 귀신)

연아가 DOI just a girl 갈라쇼에서 긴 머리카락으로 나오자 2ch가 바로 쓰레드를 올림.

>>2007 스케이트 캐나다에서 마오가 갈라쇼에서 긴 머리카락으로 출연.

 누군가의 댓글 )))연아한테 연기 중에 저렇게 머리를 풀어 헤치는건 매너가 아니다. 북미나 유럽쪽 사람들은 저런거 싫어한다. 특히 동양인의 머리카락은 검은색이라 빙판위에 머리카락 같은게 떨어지면 표가 쉽게 나고, 넘어질 염려가 있다." 이렇게 말하데?;;; 완전 생트집 크크크 0.1미리도 안되는 머리카락이 빙판위에 떨어져봤자 표도 안날뿐더러...머리카락 밟고 넘어질 수 있다는 말엔 박장대소 했어

  

2. 2A의 여왕

ISU에서 2A 기초점 상승 룰 개정이 발표되자, 2A를 3회 넣는 연아의 프리프로그램을 욕함.

>>2007 스케이트 캐나다에서 마오도 2A 3회 투입.

 

 3. 3Lo을 하지 못하는 김연아

06-07시즌에 lo점프를 넣지 않았던 것을 비난.

>>2007 차이나에서 3Lo성공, 반면에 아사다마오는 여전히 3S 실종 상태.

 

 
4. 김연아의 약점은 약한 체력

>> 2007 차이나에서 유일하게 넘어지지 않고 프리스케이팅 완료.

 

 
5. 김연아는 립이다.

>> 마오 플러츠로도 모자라,
2a-3t의 두 발 도약, 플립 점프의 엣지 도약 등 계속 단점들이 밝혀지고 있음. 이제는 트악 없으면 못삼.

  

6. 현대매치 불나서 쌤통이다 크헹헬

 >> 현대매치 불난거 좋아하더니...바로 부메랑 효과로 미국에 도쿄 넓이의 산불로 마오 황급히 대피.

 

 
7. 연아 박쥐 스텝 힘 없다고 함

>>마오  정신 가출한 스텝 !

 

8. 연아 박쥐 끝나고 볼 부풀리는 표정 보고 버릇없다고?

>> K&Z에서 라이사첵 이후로 그런 표정 처음 봤어.
     모두 더블로 DG당한 캐롤라인도 웃어줬단다. 인성교육 필요한 아사다마오.

몬 야기냐 하면 3-3를 쇼트초반에 실수하니까 시작부터 끝까지 사색이 된 -_-표정 끝나고 인사할때도 웃지 않음. 결과볼때도 웃지 않음. 기자회견때 1위하고도 울었다고 함 10분을 달래줬다고 함.

 

9. 3-1 처리했는데 PCS가 제일 높다고 불만을 가진 2CH.

>> 마오 3-1에 PCS 제일 높단다. 아가들아.

  


10. 연아 웃음없다고 깜 더불어 학교 제대로 안간다고 또깜

>>바로 웃음 잃고 마오는 학교출석 일수 3일이라고 함..

  

11. 과거 2ch가 주장하는 부메랑 예정될 주장은

연아의 립 >>>> 자칫하면 마오도 립 부메랑 적용 효과 100%로 트악 아니면 살 수 없게 됨.

  

12. 연아 쇼트 007 고인돌 의상이라고 깜.
>> 다음 날 마다 상한 케익 의상 ㅋㅋ

 
13.프리 거쉰 기술에만 치중한다고 깜. 음악이 대중성 없다고 깜.
>>싸닥션-"몰라요" 안무 첨가로 가면무도회 울궈먹기

 
14.마오 프로그램연아는 따라하지도 못할정도로 어려운거라 자뻑 드립 초절정이더니
>>이제 안무 다 빼고 점프만 하는 피겨를 봐야하는 그들... 믿었던 뜨악도 시망

 

15. 앗5등

 

16. 과거 연아랑 마오 한자리에서 인터부 할때 [벤쿠버 올림픽에서 금메달 을 딴다] 라는 문항에 OX를 들어야 했는데 연아는 X 마다는 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파 진출부터 일단..

 

17.08 ISU 세계 피겨 선수권..... 그때의 연아의 얼굴만 봐도 슬프게 만든 타조와 마다
>> 타조 시망, 마다 시망

 
18. 나가수 쇼트 1위하자 연아 라이벌 드립 ㅋㅋ
>>프리 시망 폭풍 다운그레이드

 
19.엿국애들 연아 프로그램 주니어 구성 드립
>>마다 주니어 점수 드립

 

20. 트리플악셀을 하려고 시도조차 하지 않은 선수에게 졌다는건 분명 무언가 크게 잘 못 된겁니다.  -타라소바
>> 현실은 트악에 매달리던 제자 점프 모조리 무너지는 시 to the 망.

 
21. 엿국인들 마오는 상냥한 아이. 연아는 성질 더러운 아이로 포장
>> 마다 코풀고 던지고 코풀던 걸로 이마 닦고 .... 보조코키 휴지셔틀로 만들어버리는 싸가지.

 
22. 연아 성형했다고 음모설 드립
>>안도 성형

 23.연아 록산느 두 시즌 쓸때 옆나라 애들, 연아가 같은 프로그램 써서 연기가 완전 능숙하게 몸에 뱄기 때문에 세계신기록 세울 수 있었다 했지.
>>마다 두 시즌 같은 프로그램 썼는데.....읭..?


누구 불쌍하다 동정말고 그동안 당해왔던거나 한번 생각해 보자 ㅋㅋ 어차피 그네가 지금 당하는 것들은 모든것이 부메랑이니 ㅋㅋ

Posted by H.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