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4. 23. 23:05

http://apple488.egloos.com/117044


네이트 기사에서 퍼온 주소..
C모뉴스 K기자의 악의적인 행태를 기록한 포스팅이다. (C모뉴스란 C뉴스041을 칭하는게 아닌 이니셜임)
이기자 진짜 악질이다. 네이버의 경우 뉴스를 선택해서 볼수 있지만. (그나마도 모르고 낚이지만) 네이버의 경우 순위별로 기사가 오르기 떄문에 기사 누르기 전에 어떤신문인지 알수가 없다. 항상 김연아 선수에 대한 안좋은 제목이 눈에 띄어서 이게 무슨소리지? 하고 누르면 C모신문사 두명의 K모기자들이 올린글이다.
한참 읽고나서 더러워진 기분에 뭔가 수상해서 이름을 보면 늘 그분들 ㅋㅋ
한번쯤 걸릴것 같은데... 싶은 생각이 있었는데 진짜 된통 걸렸구나..

C모뉴스 이번에 키이라 코르피 인터뷰도 따고 계탄거 같던데. 김연아한테 무슨 억화심정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앞으로 어떻게 행동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상대적으로 클릭했다가 정확한 분석에 따른 전망을 내놓는 엑스포츠 조영준 기자님께 늘 고맙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고.. (사실 그 신문도 전부다가 개념기사만 쓰는건 아니더라 그런줄 알았는데 아닌경우 꽤 눈에 띄었음-_-) 조영준 기자님께는 진짜 온마음으로 감사!!

인터넷 언론매체가 많아지면서 기자들이 경쟁을 위해 자극적인 뉴스에 몰두하는건 알겠는데, 이건 아니지 않은가? 우리나라에서 아끼는 선수 나아가 피겨계에 한 획은 그은 격하게 아껴도 모자랄 선수를 악의적으로 비방하고 없는 기사 날조해대다니..(일본찌라시 보다 더하다) 정신못차리고 피겨갤에서 악의적으로 갤질까지 했나본데 ㅋㅋㅋ 아 웃겨 기자라고 이름붙이지 말든지.. 위에 포스팅된 내용을 보면 김연아뿐 아니라 박지성이고 박주영이고 국민적으로 사랑받는 선수들을 되는대로 비방해대던데 정말 이건 법적으로 대응해도 할말없어야 정상아닐까 싶다. (당사자도 아닌 내가봐도 확 빡쳤으니..) 외국나가서 선전하면서 나라이름 알리고 자기분야에 최고가 되기 위해 선수들이 노력할때 그 K 기자들은 스스로 뭐하고 있었나 반성좀 하길 바란다.

네2트 뭐하냐? 뉴스 삼진아웃제 해서 기자들 삼진아웃 걸리면 기사 다신 올려주지마라 장난하냐?
Posted by H.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