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0. 4. 16:37

 
무려 3일동안 준비해서 급하게 다녀온 파리여행
상반기 내내 너무너무 힘들고 고된날들의 연속이었는데 파리 다녀오면서 좀 위안이 되었다.
이제서야 올리는 나의 파리여행 기록들

아에로 플로트 -러시아 항공

러시아 항공은 집에 올때 탔는데 저 사진은 갈때 러시아 공항에서 찍은 사진..
저 비행기 밖에 없음.. --;;; 다른곳 비행기는 거의 눈에 띄지 않음..
단점 한가지는 러시아 공항은 환승해야 하는데 게이트를 안갈쳐줌 ㅜㅜ
터미널은 가르쳐주는데 게이트는 왜 안갈쳐주냐 앙?
근데 이상하게 올때(대한항공)는 게이트 가르쳐 줬음 ㅋㅋㅋㅋㅋ 얘네 좀 웃김



just married

결혼하고 예복 고대로 입고 와서 뱅기타고 신혼여행 가는 커플

늘씬한 언니가 드레스 입고 온거 보고 토끼눈이 되었음

 

 

벤츠택시

내 짐을 잃어버리는 바람에 ㅜㅜ 파리시내로 들어가는 RER을 놓쳐서 어쩔수 없이 타게된 벤츠택시 ㄷㄷㄷ
저 택시 쫌 쩖 ㅋㅋㅋ

Ibis Porte De Montreuil

첫날.. 새벽.. 비온 모습
숙소에서 본 바깥 모습
까르푸가 바로 옆에 있어서 편하기도 하고
조식이 잘나와서 좋은 별두개짜리 호텔
다음에 저기 또가도 좋겠당


 

Ibis Porte De Montreuil




Porte De Montreuil 지하철역

 

밤에 할렘 느낌만 없으면 좋을텐데 완전 밤엔 무서움 ㅋㅋ 싸움난것도 봤음 ㅋㅋ

 

 

파리의 지하철 입구

파리의 지하철 입구는 다(? 아님 대부분?) 저렇게 생겼음.
뭔 역인지 잘 알수 없음 하지만 주변환경과 동화되어 잘 보이지도 않으면서 예쁘긴함 ㅋㅋㅋ


노틀담 성당 전면

공사기간만 200년 걸렸다는 노틀담 성당
지난번 여행때 노틀담 못갔던 한을 여기서 다풀었음 ㅋㅋㅋ
역시나 위엄쩌는 노틀담
씨떼역에서 걸어갔음

Pantheon


 
알고보니 국립묘지 ㅋㅋ
어쩐지 근처 가면 으스스함
여기갔을때 갑자기 비 완전 많이와서 한참있었는데 국립묘지 ㅋㅋㅋ
사실 여길 가려고 간건 아니고 소르본 대학쪽에서 뤽상부르그 공원가다가 얻어걸린곳 근데 겁나 비 많이 왔음
무섭게 왜이래들

안녕 에펠탑!

팡테옹에서 본 에펠탑
이번 파리여행에서 처음만난 에펠탑이라 무지 설레고 좋아서 또 설정샷


비오는 정류장

첫날 자꾸 비가 오락가락해서 비 무지 맞다가 들어간 정류장
멋진 학상이 음악을 듣고 있었는데 너도 초상권은 있으니깐 내가 사진은 찍지 않았어용

김리씨 가게

뭘파는곳일까? 닫아서 모르겠음 한국사람이 하는 가게인것은 확실함. 한자 독음이 우리나라 식으로 되어있으니 김리씨 가게가 확실합니다.






사진 무단도용 절대 금지
photo by H.M

'일상에서 > memori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 7월 1일 LG vs SK  (3) 2012.07.04
LG트윈스 vs 넥센히어로즈 2012 04 24  (0) 2012.05.07
파리여행 (2)  (0) 2011.11.10
사크레쾨르 성당에서 바라본 파리 모습  (0) 2011.10.04
인천공항 전망대에서  (1) 2010.12.21
Posted by H.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