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1. 13. 00:17
2009년 CSI 크로스 에피다!! -어느정도 스포는 있음-
세지역의 CSI가 모두 크로스 된적은 없었지만.. 이번엔 라스베가스를 중심으로 두 지역씩 겹친다. (라베+마이애미, 라베+뉴욕)
주인공은 라스베가스 소속 CSI lv2 닥터 랭스턴

(사건은 얘기하지 않겠음-랭스턴 박사의 기록이므로..)

1. 미쿡 어디까지 가봤니?
나지금 마이애미 출장중(Csi Miami 8x07)

나 오늘은 뉴욕출장 (CSI NY 6x7)

아마도 길반장 이후에 떨어진 인기를 회복하기 위함도 있겠고 랭스턴 박사의 인지도를 높이려는 생각도 있었는지 랭스턴 박사의 출장으로 이야기거 전개 된다. (뭐 그래봐야 내가보기엔 라스베가스 csi팀에서 뉴비라고 뺑이돌리는 스멜 ㅋㅋ)

서로다른 CSI팀이 모이다보니 아이러니하게 부딫히는 장면이 하나 나온다. 바로 랭스턴 박사의 중무장 사건!
라스베가스팀은 그야말로 과학수사에 집중하기 때문에 경찰이 아니다. 그렇지만 마이애미도 그렇고 뉴욕도 그렇고 본인들의 호칭을 마이애미 데이드, NYPD라고 말하는거 보면 경찰의 임무도 겸하고 있다는걸 알수 있다. (호반장, 맥반장 등등)

총을 건네는 플렉형사와 당황하는 랭스던박사 [나보고 이걸 쏘라고?]


랭스턴 박사의 격한 모습
보통 라스베가스에서는 범인잡는데 단서를 제공하는 역할이라 저런모습이 나올일이 잘 없지만 랭스턴 박사의 격한모습도 만날수 있다.
경찰 역할 하시다보니 역할놀이에 빠지신 느낌이랄까.. 왜 현장에서 용의자를 심문하시는지..



*뒷이야기
라스베가스 CSI편에서 이어질거라는 암시
사실 라스베가스 CSI팀에서 다음 에피소드가 이어질거라는 암시이지만 내눈엔 꼭 "너 또다시 출장 가야됨" 이런의미로 보여서 너무 웃겼따 ㅋㅋ 1주일안에 미국을 돌아다니며 순회하는 랭스턴박사가 웃겨서 그랬는지도 모르겠다 ㅋㅋ 아 그녀를 찾아내야 되면 또 어딘가로 고고싱 해야 된다는거잖아요 ㅋㅋ (아마도 라스베가스로 가겠지만..)


눙무리..

표정에서 드러나는 억울함 ㅋㅋㅋㅋ 랭스턴 박사님 나는 그래도 옛날부터 촘 좋아했어요 ㅋㅋㅋ 신입이라고 뺑뺑이 돈것도 솔직히 불쌍했다규요 ㅋㅋㅋㅋ하지만 캐반장님이 갈수는 없자나요.. 연식도 있으신데 ㅋㅋ
라스베가스 편이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다시한번 기대해본다 ㅎㅎ (아마도 LV 10x7편이 되지 않을까?)
Posted by H.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