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0. 27. 21:44

몽크 8시즌은 마지막이라 그런지 훈훈한 에피들의 연속이다.
이번시즌엔 샤로나가 나온다는 소문이 훈훈하게 돌더니.. 드디어 10에피에서 돌아왔다 웰컴백
몽크를 보고 반가워 인사하는 샤로나 [hello Adrian!]

세월이 가도 변하지 않은 샤로나의 촌스러운 모습 ㅎㅎ 그래도 너무너무 반가웠다 갠적으로 나탈리의 연기력에 치를 떠는 나로서는 너무나도 반가운 사람*^^* 우리 이모같은 느낌이야!!
오랜만에 출연했지만 방금전 에피에도 나왔던 사람처럼 천연덕 스럽게 연기를 펼치는 샤로나!!

한동안 기미갤 내에서도 거론되던 이야기 중에 나탈리와 샤로나의 차이점.
결론적인 차이는 샤로나는 몽크를 친구로 여기고 나탈리에게 몽크는 보스이다 차이점!
분명하게 극에서도 드러난다. 정말 무섭게 대사하나까지 정확하게 맞추며 둘의 차이를 맞춘 사람도 있었다!! 예지력상승!

스포당하기 싫으면 드래그 하지마세요!!
[나탈리는 몽크를 Mr. Monk로 부르지만 샤로나는 Adrian! 이라고 부른다. 극중에도 둘이 이것에 대한 대화를 나눈다]
아마도 그 둘의 차이를 분명하게 드러내는 가장 직접적인 장치가 아닌가 싶다.


에피보는 내내 샤로나가 나온다는 사실만으로도 너무 행복했고 훈훈했던 에피!!
전에도 몇번 나왔던 랜디의 샤로나 찔러보기 ㅋㅋ 샤로나의 퇴장과 함께 이 둘의 관계도 끝인줄 알았는데 우리 랜디는 생각보다 로맨티스트 였다 움화화!! 멋있는 남자!! (노래를 좀 못불러서 그렇지..)

묘한 긴장관계의 세사람

아마도 샤로나의 얼굴을 보는것은 이번이 마지막이라고 생각되진 않는다. 2주후에 다시 온다는 말을 두고 떠나갔으니^^
(이건 스포가 아니니깐 그대로 씀) 앞으로 종영을 앞두고 몇 에피 안남아서인지 더더욱 한회한회가 소중한 몽크이다. ;_:

기미갤에서 누군가 말했다
몽크를 8시즌에서 끝낸다는것은 몽크를 능멸하는 짓이야!! 라고
그래 우리 강박증 덩어리 몽크슨생님께서 방송종영을 10시즌도 아니고 어떻게 8시즌만에 할수가 있는거니.. ;_:
갤사람 모두가 인정했던 포인트!! 이 중요한 사실을 왜 제작사와 방송사에선 간과했던 것인가 ;_:

샤로나~ 2주후에 다시만나요~ 그땐 몽크 기좀 살려주시길 ㅋㅋ
Posted by H.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