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1. 19. 12:56

티스토리에서 얼마전 전우치 쇼케이스 이벤트를 했다.
사실.... 난 쇼케이스가 아니라 시사회인줄 알고 덜컥 신청..
신청하고 보니 쇼케이스더라.. 허걱. 조금 놀랐음

당첨된줄도 모르고 있다가 아무생각없이 당첨자를 누르니깐 허걱 또 당첨..
이런 경사가 ㅎㅎ
친구와 함께 11월 16일 영등포 CGV를 찾았다

사회자의 이런저런 말과함께 몇번의 선물증정의 시간과 특별영상 상영이 지나고..
드디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주연배우들과 감독님의 등장!!


내 자리와 상관없이 가까이 가서 찍은 사진인데 다 흔들리고 유해진씨만 제대로 나왔다 (역시 자동디카는 ㅜ.ㅜ)


전우치라는 영화가 전우치전을 각색한거라는 감독님의 말씀과 함께 조카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다가 영화를 꼭 찍어야겠다고 생각하셨다는 말을 들으며 별로 관심없던 영화였지만 반드시 봐야겠다는 어떤 믿음같은게 샘솟았다. 그도그럴것이 타짜의 재구성 찍으신분이잖아요 +_+( 타짜+범죄의 재구성) 같이간 친구도 최동훈 감독님을 무척 좋아한다. 전부터 꼭 보고싶은 영화였다고 하더라 ㅎㅎ (나만 모른건가..)

빠질수 없는 강동원이야기 -_-
강동원씨 실제로 보니깐 키 무척크고 무척................. 마르셨다 -_ㅜ
얼굴 작을건 예상했지만.. 다리까지 임수정씨랑 비슷하면 어쩌나요..
(물론 임수정씨가 더 날씬하시지만 강동원씨의 다리도 못지않음 아주 깜놀깜놀 깜깜놀 -_-)
생각보다 강동원씨 수줍음을 많이 타는거 같아보였다 근데 영화에서는 돌변 ~ "도오~사 전우치다~" 기대하게 만드는 대사 ㅎㅎ

임수정씨!!
생각보다 말도 조곤조곤 잘하시고 ㅎㅎ 너무너무 예쁘시고!! 얼굴은 뭐 할말없네여.. 지구인의 친구인가여?
생각보다 키도 크시고 좀 놀랐다. 임수정씨 클거는 알고 있었지만 항상 상대배우가 키들이 훤칠하셔서 아주 작은 느낌이 드는데..
게다가 엄청 마르고 얼굴도 작아서.. 생각보다 키도 크고 하얗고 반짝반짝 빛나신다 우왕굳~놀랐어여

미중년 라인 김윤석씨
어머 팬클럽 오셨음!!
목소리가 후덜덜.. 카리스마 작렬.. 물론 외모상으로도 카리스마 넘치는 분이지만 목소리가 성우해도 믿을만큼 중후하시고 매력있으시다. 그래서 모두들 그렇게 미중년라인 김윤석씨를 보러 오신것 같았다 ㅋㅋ (팬들이 무지 좋아했음ㅋㅋ 물론 저도 좋았어요 ㅋㅋ)
영화에서 좋은역을 기대했는데.. 악역이시라 좀 실망했다 ㅜ.ㅜ 김윤석씨는 우리편으로 나오는게 영화보는 사람으로선 마음이 편하답니다 ㅜ.ㅜ 우리편 아니게 나올땐 얼마나 후덜덜 무서운지.. ㅜ.ㅜ

백윤식 선생님~
질문시간에 "헐리웃에서 전우치를 리메이크 한다면 어떤분이 본인의 배역에 어울린다고 생각하세요?" 라는 질문에 엉뚱대답 작렬!!
뭔가 분위기가 좀 어색하셨나보다 ㅋㅋ 감독님의 말씀에 의하면 백윤식 선생님은 숀코너리를 좋아한다고 하신다. 나도 좋아해요 숀코너리!! 백발간지의 본좌!! ㅎㅎ 근데 숀코너리는 백윤식 선생님역할 맡는다면 도사간지가 없자나요 ㅜ.ㅜ 안어울려!!

개인간 유해진씨!!
짧은머리에 수트차림으로 나타나신거 보고 박지성 코스프레인줄 알았다 ㅋㅋ
평소엔 헤어스타일이나 그런게 별로 비슷하지 않아서 외모만 조금 닮은정도로 알고 있었는데 실제로 보니 박지성 선수와 너무닮았다!!
나 완전 반해버리는줄 알았다니깐 ㅋㅋ (참고로 나 박지성선수의 팬 ㅋㅋ) 옷도 비슷하게 입고 머리도 짧게 잘라서 드라이 하신게 완전 박지성 선수 한국에 있을때 모습같아서 ㅋㅋ 어찌나 설렜는지 ㅋㅋ 배역도 완전 기대된다 ㅋㅋ 전우치가 장난으로 사람만든 개 ㅋㅋ
한마디로 개인간 ㅋㅋㅋㅋ

포토타임

조금더 일찍 갔으면 좋은자리에서 우왕굳 하면서 배우들을 만났겠지만 ㅋㅋ 난 게으른 뇨자니까 ㅋㅋ (사실 게으르다기보다 사람이 그렇게 많을줄 몰랐던거임 ㅜ.ㅜ ) 근데 결국 앉아 있을때보다 포토타임 이후에 배우들 퇴장할때 무지 가까이에서 봤다는 사실 !! 어두워서 사진은 포기하고 그냥 넋을 놓고 봤다.
영화가 12월 23일날 개봉한다는 얘기듣고 급실망 ㅜ.ㅜ (바로 하는줄 알았는데.. 너무 오래 기다리게 만드심들.. ㅜ.ㅜ)
담번엔 영화관에서 만나요~ 전우치~ 익살맞은 강동원씨 기대해볼께요 ㅋㅋ

오늘밤엔 한국문학 책을 뒤져서 전우치전을 꼭 읽고 자리라 ㅋㅋㅋ

Posted by H.M